자주 묻는 질문

서비스 FAQ

셀러라인의 정산금 관리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판매자들이 입점한 이커머스 판매 채널별 흩어져 있는 판매 데이터를 취합하여 보다 쉽고 간편하게 비교 분석 및 관리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1. 알아보기 쉽게 데이터의 시각화
    - 판매 데이터를 시각적인 그래프로 제공하여 서비스 이용자들이 데이터를 쉽게 볼 수 있게 제공 하고 있습니다.
  2. 무료 플랫폼 서비스
    - 본 서비스는 회원가입시 무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셀러라인의 팩토링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셀러라인 플랫폼은 직접 자금 조달이 어려운 중소기업의 매출채권 할인 매각을 통해 단기 자금을 조달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1. 판매 기업이 보유한 매출채권을 셀러라인 플랫폼을 통해 연계된 금융사에서 매출채권을 매입하는 방식입니다.
셀러라인에서 팩토링 서비스 이용 기간은 어떻게 산정되나요?
팩토링 기간은 실제로 판매기업이 지급받는 날을 기준으로 산정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따라서 이커머스기업이 실제로 지급하는 날을 기준으로 셀러라인 시스템의 만기일을 표시하고 기간을 산정합니다.
셀러라인에서 팩토링 서비스 이용료는 어떻게 산정되나요?
팩토링 대금을 기준으로 통상 하루 0.034% 입니다.
셀러라인에서 팩토링 서비스가 거절될 수 있나요?
  1. 매출채권 압류 등으로 인하여 제3 채권자로부터 매출채권에 대한 경합등이 발생할 경우.
  2. 배송상품군이 아닌 여행상품, 티켓, 상품권 등 무형의 재화 셀러인 경우 거절될 수 있습니다.
팩토링 서비스 신청 후 취소할 수 있나요?
서비스 신청 후에 실제로 지급 되기 전까지는 직접 취소가 가능합니다.
셀러라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별도의 회원가입이 필요한가요?
셀러라인 서비스를 위해서는 필수 정보를 입력해주셔야 하며, 현재 이러한 정보입력은 회원가입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셀러라인은 높은 수준의 보안설계를 통해 사이트를 구축하였고 개인정보를 엄격히 보호하고 있으므로 믿고 가입해주셔도 됩니다.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은 홈페이지 오른쪽 위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면 가능합니다. 이름, 이메일,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고 이용약관을 읽고 동의하신 후 가입을 신청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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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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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상단의 > '나의 정보' > 페이지 하단의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회원탈퇴 전 팩토링 서비스를 이용중이며 상환예정 중에 있으면 탈퇴가 불가하니, 탈퇴신청 시 관련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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