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라인ㅣ판매 정산서비스의 새로운 길

자주 묻는 질문

서비스 FAQ

셀러라인의 정산금 관리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판매자들이 입점한 이커머스 판매 채널별 흩어져 있는 판매 데이터를 취합하여 보다 쉽고 간편하게 비교 분석 및 관리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1. 알아보기 쉽게 데이터의 시각화
    - 판매 데이터를 시각적인 그래프로 제공하여 서비스 이용자들이 데이터를 쉽게 볼 수 있게 제공 하고 있습니다.
  2. 무료 플랫폼 서비스
    - 본 서비스는 회원가입시 무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선정산 서비스 어떻게 신청하나요?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하시고 진행 순서에 맞춰 정보를 입력해 주시면 5분이내 완료가 가능합니다.
전자 계약 체결을 위해 범용 공동 인증서가 필요 합니다.
개인 사업자의 경우 최초 서비스 이용시 국세청 자료 발급 대행을 위하여
국세청 사업자용으로 등록되지 않은 개인 공동 인증서가 추가로 필요 합니다.
셀러라인의 선정산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온라인 쇼핑몰에 입점하여 판매 하고 있는 셀러님들을 대상으로 정산금액을 정산일 보다 앞서 지급해 드리는 금융 서비스입니다.

- 셀러라인을 통한 매출채권 매매 형태의 선정산 서비스(factoring)
장점 : 채권 매매 방식으로 신용 점수에 영향이 없음.
셀러라인에서 선정산 서비스가 거절될 수 있나요?
  1. 매출채권 압류 등으로 인하여 제3 채권자로부터 매출채권에 대한 경합등이 발생할 경우.
  2. 배송상품군이 아닌 여행상품, 티켓, 상품권 등 무형의 재화 셀러인 경우 거절될 수 있습니다.
선정산 서비스 신청 후 취소할 수 있나요?
서비스 신청 후 취소 가능하나 약정 신청과 관련한 부대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1. 인지세, 계약 관련 부대 비용 발생
  2. help@sellerline.co.kr 해지 요청 메일 발송
셀러라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별도의 회원가입이 필요한가요?
셀러라인 서비스를 위해서는 필수 정보를 입력해주셔야 하며, 현재 이러한 정보입력은 회원가입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셀러라인은 높은 수준의 보안설계를 통해 사이트를 구축하였고 개인정보를 엄격히 보호하고 있으므로 믿고 가입해주셔도 됩니다.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은 홈페이지 오른쪽 위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면 가능합니다. 이름, 이메일,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고 이용약관을 읽고 동의하신 후 가입을 신청해주세요.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아요.
로그인 화면 하단의 '계정 찾기' 링크를 클릭한 후, 메일 및 휴대폰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서, 아이디를 찾거나 비밀번호를 재설정 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상단의 > '나의 정보' >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상단의 > '나의 정보' > 페이지 하단의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회원탈퇴 전 선정산 서비스를 이용중이며 상환예정 중에 있으면 탈퇴가 불가하니, 탈퇴신청 시 관련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서비스 관련 상세한 설명이 필요하시면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평일 : 10시00분 ~ 17시(토·일·공휴일 휴무)
점심 : 12시~13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