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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회사 에스씨엠 솔루션

  • 대표이사 : 박정호
  • 사업자등록번호 : 845-81-01186
  • 사업자정보 : 통신판매
  • 통신판매업신고 : 제2019-서울영등포-0742호
  • 소재지 :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122 11층 에스씨엠솔루션
  • 전화 : 02-6954-0899 | help@sellerline.co.kr

서비스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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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개인정보 처리 및 취급 방침

서비스 이용 기본약관

셀러라인 서비스 이용 기본약관

< 제 1 장 총 칙 >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에스씨엠솔루션(이하“셀러라인”)이 인터넷 사이트(www.sellerline.co.kr / www.sellerline.kr)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등을 통하여 제공하는 플랫폼 서비스(이하 “서비스”)와 관련하여 셀러라인과 회원 간의 권리와 의무, 책임사항 및 회원의 서비스 이용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 : 회사의 인터넷 사이트(www.sellerline.co.kr) 및 모바일폰을 통해 회원으로 가입한 자에 대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플랫폼 서비스로서 제10조에 정한 것을 말합니다.
    2. 회원 :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회사의 관련 약관을 승인하고 회사의 서비스 이용계약 등을 승낙/체결한 자를 말합니다. 회원은 회사가 제시하는 정책에 의하여 서비스 이용 범위나 혜택 또는 서비스 사용료 징수 등이 다르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3. 아이디(Email) :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가입 시 입력한 이메일(Email)을 사용합니다.
    4. 비밀번호 :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회원이 설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문자, 숫자, 특수기호 등의 조합을 말합니다.
    5. 온라인 쇼핑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2조, 제10조의 사이버몰을 말합니다.
    6. 사업자등록번호 :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가입 시 입력한 사업자 등록 번호와 계정 ID를 말합니다.
    7. 정산관리 서비스 : 이용자가 온라인 쇼핑몰에서 통신판매 방식으로 제품을 판매, 오프라인 제품 판매를 하고 발생한 매출에 대하여 판매량, 반품량, 정산 일자, 정산금에 대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으며, 통계 내역을 통해 비교 분석을 데이터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8. 팩토링 서비스 : 이용자가 온라인 쇼핑몰에서 통신판매 방식으로 제품을 판매하고 발생한 매출에 대하여 온라인 쇼핑몰 운영자로부터 제품 판매와 관련한 수수료 등 제 비용을 공제한 나머지 정산금(이하 “정산금”)을 지급받는 정산 시점보다 앞서서 정산 예정 금의 일부를 셀러 라인과 이용자 간 양도 - 양수 계약을 통한 채권 매매계약으로 정산 금의 정산 시점을 조정해 주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9. 구매 자금론 : 이용자가 온라인 쇼핑몰에서 통신판매 방식으로 제품을 판매하고 발생한 매출에 대하여 온라인 쇼핑몰 운영자로부터 제품 판매와 관련한 수수료 등 제 비용을 공제한 나머지 정산금(이하 “정산금”)에 대하여 셀러 라인에 등록한 온라인 쇼핑몰 판매 채널의 매출 전체를 합산하여 연계된 금융사에 제공하고 이를 토대로 금융사의 한도 대출 방식의 금융 서비스(한도 대출)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10. 이용자 :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셀러라인의 관련 약관을 승인하고 셀러라인의 서비스 이용계약 등을 승낙/체결한 자를 말합니다. 이용자는 셀러라인이 제시하는 정책에 의하여 서비스 이용 범위나 혜택 또는 서비스 사용료 징수 등이 다르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11. 정산예정금 : 셀러라인이 이용자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제품을 통신판매하고 지급받는 정산금을 기초로 서비스 이용에 관한 수수료 및 제 비용을 공제한 후 이용자에게 지급할 금액을 말합니다.
    12. 접근 매체 : 셀러라인 서비스에 있어서 거래 지시를 하거나 이용자 및 거래 내용의 진실성과 정확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사용되는 수단 또는 정보로서 전자식 카드 및 이에 준하는 전자적 정보(신용카드번호를 포함합니다), '전자서명법'상의 인증서, 셀러라인에 등록된 이용자 번호, 이용자의 생체정보, 이상의 수단이나 정보를 사용하는데 필요한 비밀번호 등 전자금융거래법 제2조 제10호에서 정하고 있는 것을 말합니다.
    13. 오류 :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 없이 셀러라인이 이용자의 거래 지시에 따라 이행되지 아니한 경우를 말합니다.
    14. 미수 금액 : 팩토링 서비스를 통해 이용자에게 지급된 금액 중 이용자의 계좌 변경, 온라인 쇼핑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자가 제품을 반품, 취소, 환불, 기타 이용자의 광고비 지출, 상품 구매 등의 사유로 이용자로부터 회수되지 못한 금액을 말합니다.
    15. 정산금 채권 : 온라인 쇼핑몰에서 발생한 매출에 대한 정산금 채권을 말합니다.
    16. 채권양도 : 이용자가 온라인 쇼핑몰에서 지급받을 정산금채권을 셀러라인 또는 셀러라인과 연계된 금융사에게 양도하는 것을 말합니다.
    17. 정산금 채권 : 온라인 쇼핑몰에서 발생한 매출에 대한 정산금 채권을 말합니다.
    18. 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이용계약의 효력을 장래를 향해 소멸시키는 것을 말합니다.
  2.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 중 제1항에서 정하지 아니한 것은, 관계법령 및 서비스 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르며, 그 외에는 일반 거래 관행에 따릅니다.
제 3 조 (이용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회사는 이 약관을, 회원 및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알 수 있도록 서비스가 제공되는 인터넷 사이트 (www.sellerline.co.kr)에 게시하고, 이용자가 이 약관의 중요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이 약관은 제1항의 방법으로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하며,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관련 법령(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이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의 적용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위 1항의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단, 회원의 권리나 의무에 중대한 영 향을 주는 변경이 아닌 경우에는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하도록 합니다.
  4. 이 약관은 셀러라인과 회원 간에 성립되는 서비스 이용계약의 기본 약정입니다. 셀러라인은 필요한 경우 특정 서비스에 관하여 적용될 사항(이하 “개별약관”)을 정하여 미리 공지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이러한 개별 약관에 동의하고 특정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개별 약관이 우선적으로 적용되고, 이 약관은 보충적인 효력을 갖습니다. 개별 약관의 변경에 관해서는 개별 약관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위 3항을 준용합니다.
제 4 조 (관련 법령과의 관계)
  1. 이 약관 또는 개별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전자거래기본법,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의 규정과 일반적인 상관례에 의합니다.
  2.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서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소비자보호법, 표시 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이 약관의 규정을 들어 관련 법령 위반에 대한 면책을 주장할 수 없습니다.
제 5 조 (서비스의 성질과 목적)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회사가 회원 각자의 자기결정에 의하여 회원과 회사 간 또는 회원 상호 간에 거래가 이루 어질 수 있도록 사이버 장소(Platform)를 서비스로 제공하는 것입니다. 회사는 회원에게 담보금을 빌려주거나 회원으로부터 담보금을 빌려 받지 않으며, 단지 회원 간 거래의 안전성, 신뢰성, 신속성, 편리성을 증진시키는 도구만을 제공합니다.

< 제 2 장 서비스 이용계약 >

제 6 조 (회원가입)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가입
    1. 이용자는 본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한 후, 회사가 정한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이용자에 대하여는 승낙을 거절하거나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으며, 이에 해당하지 않는 이용자에 대하여는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 제5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5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2. 신청인이 타인 명의로 신청하거나 주민등록상 또는 사업자등록증상 본인 실명이 아닌 다른 성명으로 신청하는 경우
      3.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 누락, 오기가 있거나 허위 서류를 첨부한 경우
      4. 신청인이 신용 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하여 신용불량자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5. 신청인이 등록하려는 ID가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6. 신청인의 귀책사유로 승낙이 곤란한 경우
      7.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서비스 설비 용량이나 기타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8. 기타 회사가 정한 회원자격 요건에 미달하는 경우
    3. 회사는 제2항에 의하여 승낙을 거절하거나 유보한 경우에는 신청인에게 이를 통지합니다. 다만, 신청인의 고의 또는 과실로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4. 회원은 제8조 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5. 이용자가 만 20세 미만의 미성년자 또는 한정치산자인 경우에는 부모 등 법정대리인의 전화 또는 서면 동의를 얻어 회원가입계약을 신청할 수 있으며, 이용자가 금치산자인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이 금치산자를 대리하여 회원가입계약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6. 회원가입신청양식에 기재되는 모든 정보는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만일,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 신청인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사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7. 회사는 회원자격 요건을 정한 경우에는 해당 내용을 ‘셀러라인’에 게시합니다.
  2. 기타서비스 : 기본 서비스 이외에 회사가 온라인을 통하여 제공하는 기타의 중개 서비스를 말합니다.
제 7 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 탈퇴를 처리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타인 명의로 신청하거나 주민등록상 또는 사업자등록증상 본인 실명이 아닌 다른 성명으로 신청한 경우
    2.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3. 회원이 유료 서비스 이용요금 등 ‘셀러라인’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4. 제3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5. ‘셀러라인’을 이용하여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공의 질서와 선량한 풍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6. 가입 신청 후에 회원의 자격요건에 미달하는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7. 회원이 신용 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하여 신용불량자로 등록되는 경우
    8. 회원 또는 회사가 제공하는 제휴사에 정보가 제공되지 아니하고, 타 업체에 정보가 제공되거나 이용되는 경우
  3.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 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 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 등록 말소 시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 제 3 장 회원 서비스 이용 >

제 8 조 (서비스 제공 시 본인 확인)
  1. 회사는 서비스 제공 시 회원 본인확인을 위해 사전에 등록된 ID와 비밀번호의 입력을 요구하며 입력된 ID와 비밀번호가 일치할 경우 이용자를 회원 본인으로 간주하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이용자가 부가적인 확인 절차를 거쳐야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할 경우 회사는 회원 본인 확인을 위한 부가적인 입력 사항을 요구할 수 있으며 해당 입력 내용이 회원의 정보와 일치할 경우 회원 본인으로 간주하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서 필요한 경우 “전자서명법”에서 정한 소정의 공인인증기관이 발급한 인증서에 기초한 전자서명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 9 조 (개인 정보보호)
  1.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용자 개인 정보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회사의 개인 정보보호 정책이 적용됩니다. 단,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웹에서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 정보보호 정책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의 정보 수집 시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1. 성명 (대표자/담당자)

    2. 주민등록번호(개인) 또는 사업자등록번호(개인/법인)

    3. 전화번호 (대표자/담당자)

    4. 전자메일 주소

    5. ID

    6. 비밀번호

    7. 판매하는 쇼핑몰 정보 및 거래 정보 (ID/비밀번호 / 정산예정금 / 매출현황 및 반품률 / 정산 주기 / 은행명 / 결제계좌 등)

  3.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 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4. 제공된 개인 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회사의 이용자에 대한 당해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경우

    2. 금융실명거래 및 비밀보장에 관한 법률, 신용 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지방세법, 소비자보호법, 한국은행법, 형사소송법 등 관계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3.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 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4. 관계법령이 허용하는 한도 내에서 회사의 계열회사 또는 제휴사에 제공하는 경우

    5. 통계 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5. 회사가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 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성명, 소속, 부서, 직위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 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 사항(제공받는 자, 제공 목적 및 이용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정보의 보유기간) 등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으로서 관계법령이 정하는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6.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 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 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7. 회사는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한 이용자의 개인 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8. 회사는 개인 정보의 수집 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9. 이용자의 개인 정보 보호와 관련하여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개인 정보보호 정책」에서 정하며, 「개인 정보보호 정책」은 본 약관을 구성하는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이용자가 「개인 정보보호 정책」에 동의하는 경우에는 회사의 개인 정보 수집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제 10 조 (서비스의 종류)
  1. 이용자는 셀러라인에 온라인 쇼핑몰에 입점하여 판매하고 있는 판매 채널을 등록 후 판매한 매출, 반품, 취소 등의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는 온라인 쇼핑몰에 입점하여 판매한 물품 대금과 관련한 정산금 채권을 셀러라인 또는 셀러라인이 제휴한 금융사에 채권을 양도하고, 셀러라인 또는 셀러라인이 제휴한 금융사로부터 인터넷쇼핑몰 정산금을 지급 예정일보다 앞서 정산금에 약정 비율을 곱하여 산정한 금액을 금융 서비스를 통해 미리 지급받게 됩니다.
  3. 셀러라인은 정보통신 설비의 보수, 점검 기타 기술상의 필요나 금융기관 기타 결제수단 발행 업자의 사정에 의하여 서비스 중단이 불가피한 경우, 기타 예상 가능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서비스 중단 3일 전까지 게시 가능한 전자적 수단을 통하여 서비스 중단 사실을 게시한 후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다만, 시스템 장애, 긴급한 프로그램 보수, 외부요인이나 천재지변 등 불가피한 경우에는 사전 게시가 없이도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 11 조 (서비스의 이용 등)
  1.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회원은 회사에 회원이 지정한 타 온라인 사이트에 대한 접근 권한을 허용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을 대신하여 타 온라인 사이트 상의 회원 본인의 계정을 이용하여 정보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의 서비스 이용 여부는 회원의 결정 사항이며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회원은 해당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해 타 온라인 사이트에 등록한 ID와 비밀번호 등을 회사에 제공하여야 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공받은 타 온라인 사이트의 ID와 비밀번호 등을 암호화하여 회사의 정보 저장 장치에 저장합니다.
  3.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에 필요한 정보를 진실하고 최신의 것으로 유지해야 합니다.
  4. 서비스의 제공 범위는 그 변경될 서비스의 범위를 회원에게 게시 또는 통지하고 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5.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기타 지급 기준은 셀러라인과 이용자 간에 체결한 “이용계약”을 따르며, 본 서비스 이용 기본 약관과 “이용 계약”이 상충하는 경우 “이용 계약”에 명시된 사항이 우선적으로 적용되며, 본 서비스 이용 기본 약관은 보충적인 효력을 갖습니다.
제 12 조 (셀러라인 서비스 중지)
  1. 셀러라인은 다음에 따라 팩토링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기타 불가항력적 사항이 있는 경우
    2. 이용자가 임의로 온라인 쇼핑몰의 아이디와/비밀번호를 변경하였을 경우
    3.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교체,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4. 미수금액이 발생한 경우, 이용자가 고의로 셀러라인의 정보나 시스템에 대한 중요 정보를 유포한 경우
    5. 이용자의 온라인 쇼핑몰 매출이 비정상적으로 급등, 급감하는 경우
    6. 온라인 쇼핑몰에서 이용자가 판매한 재화와 관련하여 반품, 환불, 교환 등이 비정상적으로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경우
    7. 비정상적인 거래가 의심되거나 확인되었을 경우, 정산금 채권을 e머니로 전환하거나 광고비 또는 상품 구매대금으로 사용한 경우
    8. 이용자 임의대로 온라인 쇼핑몰의 정산계좌를 변경한 경우
    9. 이용자가 정산금을 임의로 광고비 및 상품 구매 대금으로 사용한 경우
    10. 기타 셀러라인이 정한 규정을 위반하는 경우
제 13 조 (광고 게재 및 광고주와의 거래)
  1. 회사는 서비스의 운용과 관련하여 ‘셀러라인’ 서비스 화면,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단,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2. 이용자는 제1항에 따라 게재된 광고 내용이나 ‘셀러라인’을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대하여 자신의 책임과 판단으로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하여야 하며, 그 결과로서 발생하는 모든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가 ‘셀러라인’을 타 온라인 사이트에 하이퍼 링크(예 :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 방식으로 연결한 경우, 회사는 타 온라인 사이트가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용역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 4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

제 14 조 (회사의 권한과 책임)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신청을 하는 경우 회원이 지정한 타 온라인 사이트에 등록된 ID와 비밀번호 및 회원이 제공하는 기타의 정보를 해당 타 온라인 사이트에 제공하고 회원이 요청한 정보를 타 온라인 사이트에 접속하여 추출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이와 같이 추출한 정보를 회사의 정보 저장 장치에 암호화된 형식으로 저장할 수 있으며,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할 때 그 추출, 저장된 정보를 회원에게 제공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를 위하여 추출, 저장한 정보 및 자료의 정확성, 적합성, 완결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또한 타 온라인 사이트가 제공하는 정보의 결함 또는 타 온라인 사이트 서비스의 이용 불가능으로 초래된 실행의 실패, 실수, 결함 및 이에 의해 발생한 직접적, 간접적, 부수적, 특수 및 예시적 손해, 손실, 비용에 대해서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 15 조 (이용자의 게시물)
  1. 회사는 이용자가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자료(또는 내용물)가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회사, 다른 회원 등의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3.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4.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5.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6.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7.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8. 기타 게시물의 특성상 금지하는 다음 게시물의 경우

      1. 내용이 게시판의 성격과 맞지 않거나 동일한 내용으로 여러 곳에 등록된 게시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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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노이즈가 심하여 화면상에서 그 내용을 확인할 수 없는 게시물

      4. 개인 메일의 전부 혹은 일부를 무단 공개한 게시물

      5. 특정 이용자, 개인을 비난하거나 분쟁을 유도하는 내용의 게시물

      6. 신뢰할 수 없는 건강, 의료 정보를 담은 게시물

      7. 출처가 불분명한 인용문 및 게시자가 책임지지 못하는 정보 및 주장을 담은 게시물

제 16 조 (게시물의 저작권)
  1. 서비스 내에 게재된 자료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회사는, 게시자의 동의가 없는 한, 이를 영리적인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비영리적인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회사는 서비스 내에 회원의 게시물을 게재할 권리가 있습니다.
  2. 이용자는 ‘셀러라인’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3. 회사는 게시물의 내용 검열, 검색 및 관리에 따른 일체의 손해배상 책임을 지지 아니 합니다.
  4.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제 17 조 (정보의 제공 등)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할 때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의 추가 또는 변경 내용을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금융 지원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에는, 회원은 회사와 제휴관계에 있는 금융기관이 신용 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설립된 신용 정보업자에게 대출 심사의 목적으로 회원 자신의 신용 정보를 조회할 수 있도록 사전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이 경우, 회원은 제휴 금융기관의 신용 정보 조회와 관련하여 회사나 제휴 금융기관에 대하여 아무런 법적 책임을 묻지 않기로 합니다.
  3. 개인 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은 회사의 개인 정보 수집 이용 동의 약관에 명시합니다.

< 제 5 장 계약사항의 변경 >

제 18 조 (개인 정보의 변경)
  1. 회원은 '회원가입/정보 변경' 메뉴를 통해 언제든지 개인 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신청 시 또는 유료 서비스의 이용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이를 온라인으로 수정해야 하며, 회원정보의 미 변경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19 조 (회원의 지위 승계 및 양도 제한)
  1. 회원은 회사가 서면으로 동의한 경우에만 제3자에게 회원의 지위를 승계시키거나 회원으로서의 권리 의무를 양도할 수 있습니다.
  2.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회원의 지위를 승계하거나 회원으로서의 권리 의무를 양도받은 자는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사항을 회사에 지체 없이 통보하여야 합니다.
    1. 회원 변경사항
    2. 요금 고지 주소가 변경되는 경우에는 그 변경되는 요금고지 주소
    3. 요금 납입자가 변경되는 경우에는 그 변경되는 요금 납입자

< 제 6 장 계약의 해지 >

제 20 조 (이용계약의 해지)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본인이 직접 온라인을 통해 회사에 신청하여야 합니다. 회원의 회원 탈퇴 신청은 이용계약의 해지 신청으로 간주합니다.
  2. 회사는 동조 제1항에 따른 해지 신청이 접수된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합니다. 다만 회원의 해지 희망 일이 해지 신청 일과 다른 경우 해지 희망 일에 이용계약을 해지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여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에는 해지 일자를 명시하여 해지 조치 7일 전까지 그 뜻을 회원에게 통지하여 의견을 진술할 기회를 주어야 합니다.
    1. 회원이 이용 제한 규정을 위반하거나 그 이용 제한 기간 내에 제한 사유를 해소하지 않는 경우
    2. 정보통신윤리위원회가 이용 해지를 요구한 경우
    3. 회원이 정당한 사유 없이 의견 진술에 응하지 아니한 경우
    4. 타인 명의로 신청을 하였거나 신청서 내용의 허위 기재 또는 허위 서류를 첨부하여 이용계약을 체결한 경우
  4. 회사는 동조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해지된 회원에 대하여는 별도로 정한 기간 동안 가입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5. 이용계약이 해지된 경우 이미 납부된 이용 요금의 일부 또는 전부의 환불에 관해서는 개별약정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 제 7 장 손해배상 >

제 21 조 (손해배상의 범위 및 청구)
  1. 회사는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이거나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해서는 손해배상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2. 손해배상의 청구는 회사에 청구 사유, 청구금액 및 산출 근거를 기재하여 서면으로 하여야 합니다.
  3. 제2항의 손해배상 청구는 그 청구 사유를 안 날로부터 3개월 내에 행사하지 아니하면 그 청구권은 소멸합니다. 청구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1년이 경과한 때에도 이와 같습니다.
제 22 조 (면책조항)
  1. 회사는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 자료의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하여 회사에 고의나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 없이 ID, 비밀번호 및 통장(카드) 비밀번호 등의 누설 또는 회원의 이용 매체의 보안 관리 소홀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매개로 한 회원 상호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 간의 행위 및 그 결과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회사의 사이트에 연결된 타 온라인 사이트에 포함되어 있는 내용의 유효성, 적합성, 법적 합리성, 저작권 준수 여부 등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3 조 (분쟁의 해결)
  1.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 보상처리기구를 설치, 운영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3. 회사와 이용자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분쟁이 발생한 경우에 이를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4. 제3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동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동 소송에는 한국 법을 적용하고 동 소송의 관할은 서울지방법원에 제기합니다.
제 24 조 (기타 조항)
  1. 회사는 회원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문제를 해결하고 회원 상호 간의 분쟁을 조정하기 위하여 고객센터를 설치, 운영합니다.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이 정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며,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그 사유와 처리 기간을 통보합니다.

  2. 회사가 작성한 웹 화면(문구 및 디자인)에 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서비스 이용 기본약관 관리 책임자
    1. 회사명: 주식회사 에스씨엠솔루션
    2. 대표자성명: 박정호
    3. 주소: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122 11층 에스씨엠솔루션
    4. 사업자등록번호: 845-81-01186
    5.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9-서울영등포-0742호
    6. E-mail : help@sellerline.co.kr
    7. Tel : 02.6954.0899
    8. Fax : 02.6954.08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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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칙[2020.03.17]

이 약관은 2020년 03월 17일부터 효력을 발생합니다.

2020년 03월 17일 전부터 시행되던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부 칙

이 약관은 2019년 06월 03일부터 효력을 발생합니다.

개인 정보 처리 및 취급 방침

개인 정보 처리 및 취급 방침 약관


'㈜에스씨엠솔루션'(https://www.sellerline.co.kr'이하 '셀러라인')은 신용 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규 상의 개인 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관련 법규에 의거한 개인 정보처리 방침을 정하여 이용자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 정보와 관련한 이용자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처리 방침을 두고 있습니다.


“셀러라인”은 개인 정보 처리 및 취급 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 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제 1 조 (개인 정보의 처리 목적 )

개인 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처리합니다. 처리한 개인 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동의를 구할 예정입니다

  1.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관리]

    회원 가입 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제한적 본인확인제 시행에 따른 본인확인,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만 14세 미만 아동 개인 정보 수집 시 법정대리인 동의 여부 확인, 각종 고지•통지,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등을 목적으로 개인 정보를 처리합니다

  2. [민원사무 처리]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통지, 처리결과 통보 등을 목적으로 개인 정보를 처리합니다.

  3.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제공, 맞춤 서비스 제공, 본인인증, 채권추심 등을 목적으로 개인 정보를 처리합니다.

  4. [마케팅 및 광고에의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 기회 제공,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등을 목적으로 개인 정보를 처리합니다.

  5. [수사 공조 목적]

    범죄의 예방 및 수사 등을 목적으로 개인 정보를 처리합니다.


제 2 조 (개인 정보 처리 항목)

"셀러라인"에서는 다음이 개인 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1. [필수 처리 항목]

    이메일, 휴대전화 번호, 자택 주소, 비밀번호, 로그인 ID, 생년월일, 이름, 회사 전화번호, 회사명, 주민등록번호, 은행 계좌 정보, 서비스 이용 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결제 기록, 국세청 자료(국세•지방세 납세증명원, 부가가치세 납부 증명원, 재무제표, 사업자등록증명원 등)

  2. [선택 처리 항목]

    가입 대리 인명, 대리인 연락처


제 3 조 (개인 정보 수집 방법)

회사는 개인 정보를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수집합니다.

  1. 사이트 회원 가입, 서비스 이용, 고객센터
  2. 서면 양식, 전화/팩스, 제휴사로부터 제공, 생성 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제 4 조 (개인 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셀러라인"은(는) 법령에 따른 개인 정보 보유•이 용기 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 정보를 수집 시에 동의 받은 개인 정보 보유, 이 용기 간 내에서 개인 정보를 처리, 보유합니다.

각각의 개인 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위와 관련한 개인정보는 수집. 이용에 관한 동의일로부터까지 위 이용목적을 위하여 보유. 이용됩니다.
  2. [보유근거]

    신용 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규 상의 개인 정보보호 규정

  3. [관련 법령]

    신용 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3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제 5 조 (개인 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셀러라인"은(는)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 및 제18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 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셀러라인"은(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1. [개인 정보를 제공받는 자]

    우리카드, 트리거파트너스

  2. [제공받는 자의 이용 목적]

    “셀러라인”의 서비스의 이용 빈도에 대한 분석을 통한 맞춤형 서비스 공동 제공, 기타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신규 서비스 개발과 이벤트 행사에 따른 정보 전달 및 맞춤 서비스 제공), 연계 금융 서비스의 제공

  3. [제공받는 자의 제공 항목]

    이메일, 휴대전화 번호, 자택 주소, 자택전화번호, 생년월일, 이름, 회사 전화번호, 회사명, 직업, 주민등록번호, 은행 계좌 정보, 서비스 이용 기록 서비스 신청내역, 이용내역, 기본 신용 정보 (신용등급/신용점수/대출건수/대출금액/연체 여부/채무불이행정보)


제 6 조 (개인 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셀러라인”은 원칙적으로 개인 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 목적이 달성 등 개인 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 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2. [파기방법]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 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제 7 조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
  1. 정보주체는 주식회사 에스씨엠솔루션에 대해 언제든지 개인 정보 열람, 정정, 삭제, 처리 정지 요구 등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2.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주식회사 에스씨엠솔루션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41조제1항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주식회사 에스씨엠솔루션은(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3.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4. 개인 정보 열람 및 처리정지 요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35조 제5항, 제37조 제2항에 의하여 정보주체의 권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5. 개인 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 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6. “셀러라인”은 정보주체 권리에 따른 열람의 요구, 정정•삭제의 요구, 처리 정지의 요구 시 열람 등 요구를 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 인지를 확인합니다.

제 8 조 (개인 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셀러라인” 은 개별적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기(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 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1. [쿠키의 사용 목적]

    이용자가 방문한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 형태, 인기 검색어, 보안접속 여부,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해 사용됩니다.

  2. [쿠키의 설치, 운영 및 거부]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인터넷 옵션>개인 정보 메뉴의 옵션 설정을 통해 쿠키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 맞춤형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 9 조 (개인 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

“셀러라인”은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1. [정기적인 자체 감사 실시]

    개인 정보 취급 관련 안정성 확보를 위해 정기적(분기 1회)으로 자체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2. [개인 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 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하여 개인 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3. [내부관리 계획의 수립 및 시행]

    개인 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 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4.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셀러라인”은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 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5. [개인 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개인 정보는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 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6.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 변조 방지]

    개인 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최소 6개월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 기록이 위 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 기능 사용하고 있습니다.

  7. [개인 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 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에 대한 접근 권한의 부여, 변경, 말소를 통하여 개인 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8. [문서보안을 위한 잠금장치 사용]

    개인 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 저장매체 등을 잠금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9. [비 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개인 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 10 조 (개인 정보 처리 방침 변경)

이 개인 정보처리 방침은 시행 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제 11 조 (개인 정보 보호 및 관리 책임자)

"셀러라인"에서는 고객의 개인 정보보호를 매우 소중하게 생각하며, 고객의 개인 정보가 훼손, 침해 또는 누설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기술적인 보완 조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해킹 등 기본적인 테트워크 상의 위험성에 의해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한 정보의 훼손 및 방문자가 작성한 게시물에 의한 각종 분쟁에 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셀러라인”은 회원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고 개인 정보와 관련된 불만 등을 처리하기 위하여 “셀러 라인”은 개인 정보관리 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회원의 개인 정보와 관련한 문의사항은 아래의 개인 정보관리 책임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개인 정보에 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개인 정보 침해신고센터, 대검찰청 인터넷 범죄수사센터, 사이버경찰청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침해 신고센터 (국번 없이) 118, http://privacy.kisa.or.kr
  2. 사이버경찰청 (국번 없이) 182, http://www.ctrc.go.kr
  3. 대검찰청 인터넷 범죄수사센터 02-3480-3600, http://cybercid@spo.go.kr

개인 정보 관리 책임자
  • 회사명: 주식회사 에스씨엠솔루션
  • 책임자: 양승헌
  • 주소: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122 11층 에스씨엠솔루션
  • 사업자등록번호: 845-81-01186
  •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9-서울영등포-0742호
  • E-mail : help@sellerline.co.kr
  • Tel : 02.6954.0899
  • Fax : 02.6954.0898

회사가 작성한 웹 화면(문구 및 디자인)에 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부 칙[2020.03.17]

이 약관은 2020년 03월 17일부터 효력을 발생합니다.

2020년 03월 17일 전부터 시행되던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부 칙

이 약관은 2019년 06월 03일부터 효력을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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